12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추천
제주도는 4계절이 형형색색의 아름다움이 있는 관광지 이기도 합니다. 특히나 제주도의 겨울은 감귤의 계절이기도 하고 이런 감귤나무와 분홍빛의 애기동백꽃을 만나 볼 수 있는 계절이기도 합니다. 또 12월 제주도가 될 때 말이 되면 눈이 오는 제주도는 정말 최고의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12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을 추천합니다.
[첫번째 도부봉&무지개해안도로] 이곳은 제주공항과 가까운 해안도로인데요 제주공항에서 내리면 가장 먼저 구경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도두동 해안도로를 따라서 일곱가지 색깔의 무지개 빛이 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도두봉은 인스타에서 핫한 곳이기도 합니다. 키세스존으로 사진찍기에도 최고의 장소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정상에서 바라보는 제주시내의 전역이 굉장히 아름다운곳입니다. [두번째 1100고지 ] 제주도는 제주시와 서귀포시가 있고 이곳을 가로지르는 곳이 1100고지인데 이곳은 제주도에서 가장 높은 산복도로입니다. 그리고 이곳은 가을단풍이 질 때쯤 굉장히 멋진곳이기도 합니다. 또 중간에 놓여있는 전망대에서 보는 제주 풍경은 장관입니다. 그리고 눈쌓일 때쯤엔 눈썰매를 타기에 굉장히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세번째 휴애리 동백축제 ] 겨울에피는 가장 아름다운꽃 동백꽃 그리고 제주도에서 가장 빨리 감상할 수 있는 꽃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제주도에서 하는 동백축제에서는 정말 멋진 꽃구경을 할 수 있습니다. [네번째 모슬포항] 11월이 되면 매년 방어축제가 열리는 곳이 모슬포항이고 12월에는 일몰이 정말 아름다운 곳이기도 한 모슬포함인데 일몰 감상 후에 모슬포항에서 회를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다섯번째 논짖물] 매년 여름철에 많은 피서객들이 방문하는 곳이기도 한데 바다색이 에메랄드 빛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곳에서 잠시 바다풍경을 보면서 잠시 걷게 되면 힐링이 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여섯번째 박수기정] 샘물이 정말 맛있는 곳이기도 하며 바가지로 마실 수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깍아자른 절벽과 함께 주변에 기암괴석까지 있는 정말 신비로운 해안관광지이기도 합니다. 어찌 보면 유럽분위기가 나는 곳이기도 합니다. [일곱번째 오셜록티뮤지엄] 이곳은 4계절 동안 매년 많은 여행객들이 오는 곳이기도 합니다. 또 녹차 향기가 매우 좋기도 하고 인생사진 한번쯤은 꼭 남겨야 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여덟번째 제주도카페물결] 이곳은 산지등대의 변신한 곳이기도 한데요. 등대에 카페가 있다보니 일몰보기에 굉장히 멋진 곳이기도 합니다. 이런곳에서 커피한잔하면 더욱 맛있을듯 합니다. [아홉번째 제주 어반정글] 정글속에서의 휴식이 가능한 곳이기도 한데 어반정글은 80년된 전통가옥을 리모델링 한 곳이기도 한데요. 제주에 있는 작은 정글로 동남아 휴양지의 느낌이 나는 곳이기도 합니다. [열번째 신상카페 오크라] 제주도에 있는 1만 3천여평부지인 곳으로 숙소와 카페를 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컨셉을 이용한 촬영하기 좋은 곳이기도 하며 원두의 향과 커피맛도 좋고 분위기가 좋아서 힐링하기 정말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