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직장에 취직하기 위해서는 내가 지금까지 다녔던 회사들에서 작업했던 또는 일했던 경력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이유는 새로 이직하는 곳에서 내가 했던 것들에 대해서 증명할것을 가지고 오라고 하기 때문인데 여기서 경력증명서를 전에 다녔던 회사에 가서 달라고 하기는 절대 무리라고 할 수 있기에 경력증명서를 인터넷발급으로 손쉽게 발급 받을 수 있다고 하여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연금공단 사이트 접속 > 개인민원 메뉴 선택 > 개인전자민원 > 가입자 증명서 발급 클릭 > 보안 프로그램 설치 후 로그인(공동인증서) > 개인전자민원 > 조회, 증명, 신고, 신청으로 나눠진 부분에서 조회, 증명 선택 > 가입증명서 선택 > 개인정보 수집 선택후 확인 > 증명서 발급(프린트발급, 팩스발급)] 이렇게 하시면 경력증명서를 인터넷발급 하실 수 있습니다.
728x90